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믿을 수 있다면 비행기가 점점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카테고리 없음 2025. 3. 13. 00:36728x90반응형
수십 년 동안 우리 국민은 항공 여행 산업 단지가 우리에게 풀어놓은 모든 푼푼한 횡령을 놀라울 정도로 관대하게 참아왔습니다. (그것은 주로 미국 항공사를 덜 경쟁력 있게 만들고 카르텔처럼 만든 만연한 산업 통합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다른 날에 할 불평입니다)
요점은, 비행은 짜증 난다는 거야. 그리고 점점 더 나빠지고 있어.
마치 우리가 *모든 것을 향해 손을 흔든다* 고 해서 걱정할 일이 없는 항공사들은 여행 침체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델타, 사우스웨스트, 아메리칸 항공은 모두 이번 주에 1분기 재무 예측치를 낮췄습니다. 게다가 델타와 유나이티드는 여름 여행에 대한 수용력을 줄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이유는 명확하지 않지만 올해 처음 두 달 동안 발생한 두 건의 무서운 비행기 추락 사고 , 1년 전 보잉사의 도어 플러그 폭발 사고의 악천후로 인한 지연 및 취소, 산불, 대량 해고로 사람들이 지출을 줄인 것, 관세 정책이 운영에 지장을 줄지 모르기 때문에 기업들이 여행을 축소한 것 등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떠올렸을 뿐입니다.
사실, 제 동료인 크리스 이시도어가 화요일에 그 모든 것이 사실입니다 .
델타 항공의 CEO 에드 바스티안은 화요일 투자자 컨퍼런스에서 "우리는 기업 여행과 예약에서 즉각적인 정체를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안전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면서 항공 여행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확신이 약간 약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똑똑해서 2025년이 좋은 책을 읽으며 집에 머물기에 좋은 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도 그런 일이 허용된다면 말이죠)
올해 비행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나쁜 소식입니다. 항공사가 철수하면 비행 경험이 더 짜증 납니다.
"감소된 수용 인원"은 업계에서 말하는 항공편 감소에 대한 표현입니다. 즉, 실제로 발생하는 항공편은 비싸고 꽉 찰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여름 폭풍이 불가피하게 닥치면 재예약 옵션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에 대응하여 항공사는 고객에게서 최대한의 가치를 추출하려는 인센티브를 받게 될 것입니다. 즉, 예상하셨겠지만 더 많은 수수료 또는 더 나쁜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화요일에 이미 파티를 시작했습니다. 고객에게 허락한 유일한 사치, 즉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를 없애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5월 말부터 항공사는 "A-리스트" 로열티 회원, 자사 브랜드 신용카드 소지자 또는 비즈니스석을 이용하는 고객을 제외한 모든 고객에게 위탁 수하물 요금을 청구할 예정입니다.
다시 말해, 행동주의 투자자 엘리엇 매니지먼트로부터 엄청난 압박을 받아 온 저가 항공사인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휴가에 옷을 가져가는 뻔뻔스러움을 저지른 저렴한 좌석에 앉은 사람들을 처벌하고 있는 셈입니다.
"엘리엇 매니지먼트의 영향력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며, 그들은 엘리엇이 항공사 경험이 거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다른 항공사들이 하는 일을 항공사가 하도록 하려 합니다." 항공사 컨설턴트인 마이크 보이드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우리에게서 더 무엇을 빼앗아 갈 수 있겠어?!
항공사가 고객에게서 더 많은 돈을 뽑아내는 교묘한 힘을 결코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팬데믹 동안 항공사는 여행 예약을 꺼리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여정을 변경할 때 내야 하는 추가 요금인 변경 수수료를 없앴습니다. 하지만 항공사는 이러한 수수료를 천천히 다시 훔쳐냈고, 어떤 경우에는 단순히 최저가 요금에 포함시켰습니다.
아, 그리고 비행기에 탑승하는 게 얼마나 성가신지 아세요? 사람들이 줄을 서서 복도로 쏟아져 나와서 길을 잃은 양처럼 보이는 걸요? 그건 버그가 아니라 기능이에요. 제 동료인 Nathaniel Meyersohn이 2023년에 썼잖아요. 항공사는 모든 사람, 심지어 직원까지도 탑승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어요. 하지만 그들은 혼잡을 피하기 위해 기꺼이 돈을 내는 사람들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어요.
보이드는 "모든 종류의 객실 좌석 게임에 주의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 좌석 선택이 제한되는 "공포 요인 좌석 선택 수수료"가 있습니다. "소비자는 여전히 좌석이 보장되지만 항공사가 배정하는 좌석이 창문이나 통로 또는 동반자의 옆 좌석일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