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가 사상 최대 가입자 증가를 보고한 후 가격을 인상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5. 1. 22. 08:21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는 화요일 이 거대 스트리밍 업체가 2024년 마지막 분기에 1,900만 명의 신규 가입자를 보고한 후 미국과 캐나다의 대부분 구독 등급 가격을 인상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넷플릭스 사상 최대 규모인 구독자 수 증가로 전 세계 스트리밍 업체 수는 3억 2,200만 명에 달하며 업계 1위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11월에 열린 마이크 타이슨과 제이크 폴 복싱 경기가 전 세계적으로 1억8천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으며 역대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스포츠 이벤트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는 이후 전 세계 평균 시청자 수 3천만 명을 기록한 두 차례의 크리스마스 NFL 경기를 개최하여 역사상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축구 경기가 되었습니다.
    구독자 수는 출시 첫 주에 6,800만 명의 조회수를 기록한 플랫폼 사상 최대 규모의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성공에 힘입어 증가했습니다. 이달 초, 넷플릭스는 월요일 밤에 WWE '로우' 라이브 방송도 추가했습니다.
    화요일에 발표된 가격 인상으로 광고가 없는 표준 월 멤버십은 15.49달러에서 17.99달러로, 광고가 있는 표준 계정은 1달러 상승한 7.99달러가 될 것입니다. 4K 비디오 화질을 포함한 최고가 프리미엄 티어는 2달러 인상된 24.99달러에 판매됩니다.
    "프로그래밍에 계속 투자하고 회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함에 따라 넷플릭스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 재투자할 수 있도록 회원들에게 조금 더 큰 비용을 지불해 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라고 회사는 투자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밝혔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점점 더 월 비용을 인상하고 가입자들이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더 저렴한 광고 지원 요금제로 전환함에 따라 이번 가격 인상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최근의 일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디즈니, 맥스, 피콕, 애플 등이 모두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넷플릭스는 2022년에 마지막으로 표준 요금제의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화요일에 이 회사는 지난 분기 매출이 16% 증가하여 사상 처음으로 100억 달러를 돌파했으며, 영업이익은 총 23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넷플릭스는 또한 150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을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에 화요일 오후 주가는 13% 급등했습니다.
    넷플릭스의 공동 최고 경영자인 테드 사란도스는 투자자 통화에서 최근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스트리머의 성공을 강조했습니다.
    사란도스는 "놀라운 경기와 NFL 경기 등 세 가지 큰 라이브 이벤트가 열린 놀라운 분기에도 '오징어 게임' 시즌 2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TV 시리즈 중 하나를 시청했는데, 이 모든 이벤트와 타이틀이 매우 성공적이어서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란도스는 향후 성장을 위해 라이브 이벤트와 스포츠를 계속 모색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란도스는 "우리와 리그 모두에게 경제학을 실제로 실현할 수 있는 길이 있다면 분명히 탐구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라이브 이벤트 비즈니스가 우리가 진정으로 원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며, 스포츠도 그중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 확장의 일부입니다."
    화요일의 실적은 넷플릭스가 분기별로 유료 멤버십 수치를 공개적으로 발표하는 마지막 날입니다. 대신, 회사는 업데이트가 포함된 연간 두 번의 '참여 보고서'를 보고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료 구독의 급증은 스트리밍 분야에서 넷플릭스의 지배력을 확고히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기존 미디어 기업들은 기존 케이블 및 방송 사업이 쇠퇴함에 따라 넷플릭스와 경쟁하기 위해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부었습니다.
    디즈니와 CNN의 모회사인 워너 브라더스를 비롯한 일부 경쟁사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최근 스트리밍 분야에서 처음으로 수익성을 달성한 Discovery는 경쟁사들이 넷플릭스의 시장 점유율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실적 보고서에서 "감소하는 선형 네트워크 관리와 같은 방해 요소가 없고, 집중과 지속적인 투자로 전 세계적으로 제품/시장 적합성이 개선되고 있다는 점이 다행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